제품 선택 만큼 어려운게 제품의 색상 선택 입니다. 아이폰8 역시 다양한 색상들로 고민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번에 저는 커플폰으로 아이폰8을 구매하게 되었고 고민 끝에 두가지 색상을 구매했는데요. 각각 스페이스 그레이와 골드 색상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도 올릴겸 해서 두가지 색상의 아이폰8을 같이 찍어 올려봅니다. 

 

64GB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폰의 용량도 64GB 였지만 항상 용량이 15기가 이상 남아 돌아 64기가를 초과한 용량은 필요가 없겠더군요. 

 

 

박스를 개봉한 모습입니다. 골드는 진한 골드색 보다는 은은한 로즈골드색상에 가까웠습니다. 스페이스 그레이 역시 그냥 검정색 같은 느낌입니다. 차이점은 골드색상은 투톤이고 스페이스 그레이는 원톤색입니다.

 

색상은 개취존이지만 저는 스페이스 그레이가 훨씬 더 이쁩니다. 이번 아이폰8의 골드 색상 보다는 원톤의 검정색이 오래 봐도 질리지 않을 거 같습니다.

 

 

스페이스 그레이가 골드에 비해 지문이 더 묻는 티가 많이 났습니다. 이런점은 화이트 톤이 있는 골드가 더 좋더군요.

 

 

하지만 골드 색상의 장점이라면 스페이스 그레이 보다 더 아이폰 스러워 보인다는 점이 장점이라 생각되는데요. 홈버튼이 아이폰 스러워 누가봐도 아이폰이구나라고 알 수 있지만 스페이스 그레이 경우 케이스를 씌우면 더 아이폰인지 한눈에 알아 보기가 힘듭니다.

 

 

뒷면이 골드색상이 정말 예쁩니다. 투명색 젤리케이스와 정말 잘 어울리더군요.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이 투명 젤리케이스와는 별로 안어울린거 같았습니다. 그냥 올 검정으로 된 우레탄 재질의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그나마 잘 어울립니다.

색상선택하실때는 어차피 스마트폰은 케이스와 보호필름은 무조건 장착해야하기 때문에 항상 보호필름과 케이스를 같이 생각해서 선택하시기바랍니다.

 

 

다나와리포터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